안녕하세요!
전 글에서 오사카 여행지의 추천과 비추천을 했었는데 오사카 여행지 추천/비추천글은 아래 포스트를 확인해주세요!
오늘은 쿄토 및 나라 여행을 계획하는 여러분들을 위해, 현지인이 추천하는 랜드마크 여행 추천지와 비추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
이 정보를 통해 일본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추천
1. 우지 - 쿄토
이곳은 일본 10엔 동전 뒷면에 그려진 문화재인 '뵤도인'이 있습니다. 뵤도인 박물관과 일본에 가장 오래된 다리인 우지바시가 있습니다. 또한, 우지신사를 걸으며 주변 강물가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어,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.
2. 시센도 - 쿄토
저는 쿄툐 여행지 중 이곳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. 이곳은 일본식 정원으로 예전에 영국의 다이애나 왕세자비도 왔다간 곳으로 유명하니다. 그저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며 머리가 맑아지는 곳입니다. 자연과 하나가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, 여행 중에 꼭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3. 다카라카이케역 - 쿄토
영화 '나는 내일, 어제의 너와 만난다'를 보신 분이라면 이곳을 잘 아실 것입니다. 그 바로 '다카라가이케역'입니다. 영화 속 남녀 주인공이 만나는 장소로, 그 장면을 알고 계신다면 분명 벅찬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.
3. 호잔지 - 나라
산 높이에 있는 절로, 돌계단을 걸으며 호잔지까지 이어지는 길이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습니다. 이 곳을 걸으며 '여름이었다' 같은 시적인 느낌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.
4. 이코마유원지 -나라
이코마유원지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. 산꼭대기에 위치해 있어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며,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. 특히, 아이들이 있는 가족여행이라면 USJ보다 이코마유원지를 추천드립니다!
비추천
1. 금각사,은각사,청수사 - 교토
일반적으로 교토 여행 시 금각사를 포함하는 일정을 짜곤 하지만, 사실 그렇게 효율적이지 않습니다. 생각보다 볼 것이 그리 많지 않으며, 각각 이동하는 시간만 4~5시간이 걸릴 수 있어 시간 낭비가 심합니다. 특히 가족여행 시 어르신들에게는 이동이 힘겨울 수 있으니,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.
이상 쿄토/나라 랜드마크 추천 여행지와 비추천 여행지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
물론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라서 저와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!
제일 좋은건 가는곳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같이 가시는 분과 즐겁게 여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
모두 재밌는 일본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네요
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